본문 바로가기
모두의 애니(Ani4All)/암살교실

암살교실 1기 1화. 암살 시간.

by 혀뉘남편 2024. 11. 24.
반응형

암살교실 1기 제1화 암살 시간(나기사와 살선생(코로센세)

 

내 맘대로 명장면

암살교실 1기 1화 명장면. 자폭으로 암살을 시도하는 나기사.

 

 

 

달의 70% 이상을 날려버린 괴생명체, 1년 뒤에는 지구를 폭파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전에 어떻게든 이 녀석을 제거해야 하는데, 쿠노기가오카 중학교 3학년 E반 학생들은 과연 이 생명체를 암살할 수 있을까요?

 

암살교실 1기 1화. 암살 시간

정보

원제: 暗殺教室

원작: 마츠이 유세이

감독: 키시 세이지

각본: 우에즈 마코토

캐릭터 디자인: 모리타 카즈아키

음악: 사토 나오키

제작사: 라르케

장르: 학원, 코미디, 액션, 먼치킨, SF

분류: TV Series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15.01.10 00:55 (토)

등급: 15

총 화수: 22

 

줄거리

쿠노기가오카 중학교 3학년 E반, 이곳에는 정부의 특수 프로그램에 의해 학생들이 암살훈련을 받는 곳입니다. 학생들의 암살 대상은 얼마 전 달의 70%를 파괴해 버린 괴생명체였고, 그 생명체는 1년 뒤에 지구를 폭파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달을 부순 생명체가 내년 3월에 지구도 파괴할 것임을 알리는 방위성 카라스마 요원

 

 

다만 그 생명체는 스스로 정부에 요청하여, 지구를 폭파하기 전까지 3학년 E반의 담임이 되겠다고 합니다. 정부 역시 학교에서 계속 그를 지켜볼 수 있고, 혹시라도 학생들이 암살에 성공할 수 도 있지 않을까 하여 그의 요청을 받아들임으로써 괴생명체가 담임이 된 특별한 반이 구성됩니다.

 

반 아이들은 이 사실을 가족들에게 알릴 수 없도록 되어있었지만, 암살에 성공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수는 자그마치 백억 엔이나 되었습니다. 고교 진학에 실패한 학생들이 모여있다고 붙여진 End라는 이름의 E반 학생들은 사회에서 내팽개쳐진 자신들의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을 만큼의 금액에 암살 훈련을 시작했던 것이었습니다.

 

어느 평범했던 작문 수업 시간, 니시키노야 나기사(파란 머리 소년)는 선생님이 내어준 과제를 제출하는 척하며, 1차로 과제물 뒤에 숨겨두었던 특수 나이프로 공격을 시도해 보았지만, 역시나 가뿐하게 피해버리는 선생님입니다. 하지만 그대로 선생님의 품 안으로 뛰어들어가 목에 걸려있던 소형 폭탄을 터트리는 2차 공격은 아무리 선생님이라도 절대 피할 수 없을 만큼 근거리였고 위력적이었습니다.

칼로 암살을 시도하는 듯 속이고, 폭탄을 안고 선생님의 품으로 뛰어드는 나기사

 

 

학생들은 선생님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몰려들었고, 자욱했던 연기가 사라지자 바닥에 쓰러진 나기사의 몸에는 허물(?) 같은 것이 덮여있어 폭발에 의한 화상이나 상처가 전혀 없었습니다. 이미 교실 천장으로 피해있던 선생님은 한 달에 한 번씩 허물을 벗는다며 자신에게 가해진 공격을 피하면서 나기사를 허물로 보호까지 해주었던 것이었습니다.

 

다만 암살 시도 과정에서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았던 나기사와 그를 부추겨 뒤에서 폭탄을 터트린 3명의 학생들의 행동에 분노하여, 마하 20의 속도로 교실 밖으로 나가서는 반 학생들의 집에 있던 문패를 모두 가져와 학생들 보는 앞에 모두 쏟아버립니다. 학생들은 건드리지 않겠다고 정부와 약속을 해두었기 때문에 해를 가할 수 없지만, 그의 가족들은 해당사항이 없다며 학생들을 압박합니다.

 

덧붙여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아끼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떳떳한 방법으로 암살을 시도하라고 당부합니다. 그러면서도 나기사의 암살 시도만큼은 매우 훌륭했다며 그의 머리를 자신의 촉수로 쓰다듬어 줍니다. 나기사는 그런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 점점 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방법으로 암살을 시도하라고 독려하는 살선생.

 

너희의 아이디어는 정말 좋았어요.
특히 나기사 군, 직전까지 자연스러운 네 움직임은 백점입니다.
선생님은 보기 좋게 빈틈을 보였죠,

하지만 너희는 나기사 군을, 나기사 군은 자신을 소중히 하지 않았어요.
그런 학생은 암살할 자격이 없어요,

남 앞에서 웃을 수 있는 당당한 암살을 합시다.
여러분은 모두 그럴 수 있는 힘을 가진 유능한 암살자입니다.

 

 

끝으로 학생들은 그런 선생님에게 살선생(Koro-sensei)이라는 멋진 이름을 지어줍니다.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 '암살교실'을 다뤄보았는데요, 사실 이것도 예전에 다 봤던 건데..

결말이 잘 기억나지 않네요~ 다시 봐야겠습니다. 함께 정주행 하시죠~ 평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빨리 보기(GIF 이미지) 

암살교실 1기 1화 암살 시간 다시 보기

 

 

반응형